wave wave wave wave
2019. 10. 1 ~ 2019. 11. 30

LG 고객안심보상 프로그램

를 구입하시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반납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로 보상해드립니다.

를 구입하시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반납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로 보상해드립니다.

Phone Phone
wave wave wave wave

내 중고폰 얼마일까요?

LG모델은 전원만 들어오면 정액 보상

  • V30 160,000원
  • G6 130,000원
  • V20 110,000원
  • G5 100,000원
  • V10 90,000원
  • G4 70,000원
  • G3 20,000원
  • G2 20,000원
  • 갤럭시 노트 8 180,000원
  • 갤럭시 S8+ 160,000원
  • 갤럭시 S8 140,000원
  • 갤럭시 노트 FE 120,000원
  • 갤럭시 S7 edge 120,000원
  • 갤럭시 S7 100,000원
  • 갤럭시 노트 5 90,000원
  • 갤럭시 S6 70,000원
  • 아이폰 X 600,000원
  • 아이폰 8+ 450,000원
  • 아이폰 8 350,000원
  • 아이폰 7 Plus 350,000원
  • 아이폰 7 200,000원
  • 아이폰 6S Plus 150,000원
  • 아이폰 6S 110,000원
  • 아이폰 6 Plus 100,000원

※ 적용기간: 매주 수요일 변경되며, 중고폰 반납시기와 상태에 따라 보상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wave wave wave wave

더 좋아진
혜택 누리기

요청하신 주소와 날짜에 판매하실 중고폰 픽업을 무료로 해 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안심보상 프로그램 대상 모델 (국내 출시 2년 이상, 2012년 ~ 2017년 하반기)

  • LG V30, G6/6+, V20, G5 , V10, G4, G3, G3 Cat 6, G3 Screen, G3 A, G2, Optimus G, G pro, G pro 2, G Flex, G Flex 2, Gx1, Gx2, Optimus Vu , Vu2, Vu3
    (플래그십 모델만 가능, G3 Beat 등 파생모델 제외)
  • 삼성 S6 ~ S8(엣지, + 포함), Note 5~8, Fe
    (플래그십 모델만 가능, 액티브, 미니, 네오, 줌 등 파생모델 제외)
  • 아이폰 아이폰 6 ~ X
    (SE 모델 제외)

※ 상기 대상모델 이외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 불가

보상혜택

    LG폰은 전원만 켜지면 최고등급 보상해드립니다.
    사용하시던 폰은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보상 해드립니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개인정보 완전삭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유출 배상 현대해상 책임보험 1억 가입)
닫기

서비스 이용 방법

신청방법

  1. STEP 1 보상 프로그램 신청 중고 단말기의 예상금액을 확인 후 신청하세요. (계정삭제와 초기화 확인)
  2. STEP 2 신규 단말기 정보 업로드 구입하신 V50 ThinQ의 IMEI를 화면 캡쳐하신 후 업로드해주세요.
    ① 통화버튼 > ② *#06# 입력 > ③ V50 IMEI 화면 캡쳐 > ④ 업로드
  3. STEP 3 고객정보 입력 중고 단말기 수거를 위한 정보입력과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4. STEP 4 중고 단말기 정보 입력 보상받으실 단말기 정보와 상태평가 진행 후 사진을 업로드해주세요.
  5. STEP 5 픽업일자 및 계좌정보 수거일 및 보상 받으실 계좌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6. STEP 6 신청 완료 보상받으실 단말기를 포장하여 준비해주세요.

보상절차

  1. STEP 1 입고
  2. STEP 2 검수
  3. STEP 3 최종보상금 동의
  4. STEP 4 송금
  5. STEP 5 데이터 삭제 인증서

※수거일로부터 송금일까지 평균 3주 소요되며, 처리 물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닫기

2019년 10월/11월에 LG V50를 구매하신 고객님,
기존에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반납하시면
안전한 절차를 통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2019년 10월/11월에 LG V50를 구매하신 고객님,
기존에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반납하시면 안전한 절차를 통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유의사항(보상 불가 및 보상시 차감 항목)

2019년 10월/11월에 구매 및 개통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019년 9월 30일 구매고객은 신청불가)

구매한 V50 1대당 1회 보상 신청 가능 (여러대 구매시 최대 3회 신청 가능)

보상금액은 V50 검증 후 고객 은행 계좌로 입금되므로, 본인 명의 계좌 필수

신청 단계에서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V50 개통확인서(통신사향 구매고객), V50 구매내역서(자급제 구매고객)

유의사항
제조사 항목 정의
공통
(보상불가)
전원불량 단말기 전원이 켜지지 않음
도난 또는 분실 도난 혹은 분실 등록된 단말기
(단말기 고유 등록번호 IMEI 확인 시)
계정 및 보안설정  삼성/구글/iCloud 계정을 삭제하지 않았거나,
패턴/생체잠금을 해제하지 않음
LG단말을
제외한
타사
스마트폰
화면이상 디스플레이 파손 혹은 터치 오류, 화면 줄감/흑점/백화
통화불가 통화기능에 이상이 있거나 유심인식 불가
배터리 팽창 배터리 부풀음으로 단말기 유격이 발생
스마트폰 휨 스마트폰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짐
  • 구매한 V50 1대당 1회 보상 (동일인 기준 최대 3번 신청 가능)
  • 보상금액은 V50 검증 후 신청하신 고객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 본인 명의로 개설된 은행 계좌로만 송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의 후 신청 가능합니다. (10월 18일 이후)
  • 중고 매입 시세는 매주 1회 변동되며 www.lgecare.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변동주기: 매주 수요일 0시 기준 변경(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음)
  • 보상 금액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반송 택배비 고객 부담)
  • 반납 보상 조건에 부합하는 단말기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상단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 참조)
  • 본 프로그램은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중고 스마트폰 발송 시, 구성품(케이스, 액세서리 등)은 제외하여 발송해 주세요.
    구성품은 입고되는 즉시 폐기되므로, 구성품을 반환해 드릴 수 없습니다.
  • 타인의 단말기 구매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구매 정보를 생성하는 등 부정행위를 범하였을 경우 업무방해, 사기등 관련 법령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을 묻게 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Q&A

안심 보상 신청시 유의해야할 점이 있나요?
안심 보상 신청자와 개통자가 동일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V50 개통확인서, V50 구매내역서는 어디에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각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하여 발급 받거나 통신사의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 구매고객의 경우 단말기 구매 매장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V50 개통확인서, V50 구매내역서를 업로드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증빙서류를 업로드 하지 않을 경우 신청을 했더라도 보상이 불가하고, 단말기가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송시 택배비 착불)
마찬가지로 증빙 서류가 판독이 어려울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V50 ThinQ IMEI 화면 캡쳐 사진 업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V50 IMEI를 캡쳐 하세요.
① 기본 글꼴로 설정 > ② LG V50에서 전화 App 선택 > ③*#06# 입력 > ④ V50 IMEI 값이 보이는 상태에서, 화면 전체가 보이도록 화면을 캡쳐 > ⑤ 업로드
V50 ThinQ IMEI 화면 캡쳐 사진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 글꼴인 "로보토"를 설정해주시고, 위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V50 ThinQ IMEI 화면을 캡쳐해주세요.
안심 보상 웹사이트에서 신청하기 위해 V50 ThinQ의 IMEI 화면 캡쳐 사진을 업로드했는데, 신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사항은 고객센터(1544-4664)로 문의해주시기 바립니다.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 후 보상까지 며칠이 소요 되나요?
LG 베스트샵에서 LG V50 ThinQ 구매 후 매장에서 안심 보상을 신청하면 당일 검수 및 당일 보상 됩니다.
단, 고객이 전용 웹사이트(www.lgecare.com 또는 www.lgecare.co.kr)를 통해 접수한 경우 수거일로부터 평균 3주 소요되며, 처리 물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완료한 후 내 진행 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진행상태는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웹사이트 (www.lgecare.com 또는 www.lgecare.co.kr) → 진행상태 → 고객명/전화번호 인증 후 확인 가능
※ 진행상태 : ① 신청완료 > ②입고/검수 > ③ 검수완료 > ④ 보상완료
고객이 사용하던 단말기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보상 가능한가요?
만약 고객이 직접 사용하던 단말기가 아닌 불법 또는 변칙적인 방법으로 취득한 단말기를 이용하여 신청하는 행위가 의심되는 경우 운영사는 고객에게 추가 서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고객은 이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보상신청하는 중고폰의 IMEI가 유효하지 않다고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IMEI 유효성 검증이 실패한 경우, 통신사에서 임대등록 또는 분실등록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에 연락하여 확인하시고, 임대등록 해제 또는 분실등록 해제를 요청하세요.
분실등록 확인은 아래의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① 사이트 접속 (http://www.checkimei.kr) > ② 개인용 > ③ 분실·도난 조회
계좌번호 명의 불일치로 신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입력한 계좌번호 명의와 접수하시는 고객님 명의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타인 명의의 계좌로 신청 가능한가요?
본 프로그램은 LG V50 ThinQ 사용자 본인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타인 명의의 계좌로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안심보상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상금을 지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접수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라오며, 보상금을 지정한 계좌로 반환해주시면 확인 후 중고폰을 반송해드립니다.
단, 3일이 지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상판매한 중고폰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어 복원이 불가하며, 이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미성년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예, 미성년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법정 대리인의 동의(본인 인증 필수)가 있어야합니다.
닫기

타사 보상 단말기 예상보상금 알아보기

제조사 및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중고폰 예상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올리바('www.lgecare.co.kr'이하 '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9년 10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1.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고객의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 및 관리
고객의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의사 확인,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LG 안심보상프로그램 신청 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개인정보 파일 현황

- 개인정보 항목 : 신청일‧철회(취소)일, 고객명, 휴대폰 번호, 성별, 생년월일, 주소, 연락가능한 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 수집방법 : 정보주체의 직접 입력

-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달성시 까지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달성시까지 보유·이용됩니다.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LG전자 주식회사 고객안심보상 프로그램 운영(고객관리, 예산 및 정산)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프로그램 신청일, 프로그램 철회(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하이프라자 주식회사
제공받는 자 목적
LG전자 주식회사 고객안심보상 프로그램 운영(고객관리, 예산 및 정산)
하이프라자 주식회사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프로그램 신청일, 프로그램 철회(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5. 개인정보처리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수탁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 및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제공, 중고 스마트폰 검수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모델명, IMEI), 프로그램 신청일, 프로그램 철회(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비엔피테크 중고 스마트폰 검수
카카오비즈톡 본건 서비스 가입 및 공지 메세지 발송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수탁자 수탁목적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 및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제공, 중고 스마트폰 검수
㈜비엔피테크
카카오비즈톡 본건 서비스 가입 및 공지 메세지 발송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①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안심보상프로그램 회원 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름, 은행계좌정보, 단말기정보(일련번호, 모델명, IMEI)

8.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심이섭 본부장

연락처 : 1544-4664

②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닫기

진행 확인

이름
휴대폰 번호
SMS인증
인증
닫기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1. 신청완료
  2. 입고 및 검수
  3. 검수완료
  4. 보상완료
이름
신청일
판매 중고폰 정보
예상 보상 금액

고객 안내 사항

  • 픽업 요청일에 우체국 기사가 무료 방문 수거합니다.
  •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
  • 신청이 완료 되어도 처리 물량에 따라 입고가 지연되어 안내 될 수 있습니다.
닫기

신청하신 기기를
입고 및 검수 중에 있습니다.

  1. 신청완료
  2. 입고 및 검수
  3. 검수완료
  4. 보상완료
이름
입고일
송장번호
송장 조회


처리 물량에 따라 신청이 완료 되어도 입고가 지연되어 안내 될 수 있습니다.

닫기

오래기다리셨죠?
검수 완료되었습니다.

  1. 신청완료
  2. 입고 및 검수
  3. 검수완료
  4. 보상완료
이름
최종 보상 금액

검수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카카오 알림톡이나 SMS으로 검수 결과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검수 결과 및 보상금액에 고객님께서 동의하시면 고객님 계좌로 보상금액이 송금 됩니다.
(※ 동의 후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 송금 예정)

닫기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상 완료되었습니다.

  1. 신청완료
  2. 입고 및 검수
  3. 검수완료
  4. 보상완료
이름
보상 완료일
최종 보상 금액
닫기